아직 신청완료를 하지 못하신 분들께서는 부디 신청완료를 서두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앤코이 교육재단
2024-07-22 10:17
429
안녕하세요. 앤코이교육재단 홈페이지를 찾아주시는 소중한 한 분 한 분께 감사를 표하며, 공지사항을 전합니다.
신청완료를 보다 서두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선발 상세 안내문과 FAQ 필독사항에 자세히 알려드렸듯이, 마감 D데이를 앞두고 트래픽 초과로 인하여 신청을 완료하지 못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재단에서 책임져 드리기 어렵습니다.
아직 신청완료를 하지 못하신 분들께서는 부디 미리미리 신청완료를 해두시길 바랍니다.
현재 고정 접속자 수가 늘면서, 장학금 신청 완료 버튼을 누르고 나서 로딩 시간이 다소 길어지는 경우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여러 번의 테스트 분석 결과, 로딩 시간이 아무리 길었다 하더라도, 신청 접수가 100% 성공적으로 이루어짐을 확인했습니다.
굳이 추가적인 Q&A 문의를 통해 접수 확인을 요청하실 필요가 없음을 정중히 안내드립니다. 부디 접수 확인 창의 정보를 신뢰해 주시기 바랍니다!
URL 주소가 정확한지, 신청서와 재학증명서, 세전메 URL이 제대로 첨부되었는지 확인하고 싶으실 수 있습니다. 죄송하지만, 홈페이지 시스템상 신청완료 후(제출 후) 재검토는 불가능합니다. 신청 완료 시 모든 내용을 반드시 다시 한번 꼼꼼히 확인해주시길 바라며, 신청이 정상적으로 완료되면 홈페이지 접수확인창을 통해 접수 여부를 확인해 주세요.
접수확인창에서 신청 내용이 확인되면 모든 서류가 정상적으로 접수된 것이니 부디 안심하셔도 됩니다. 정확한 확인 절차를 거친 후 신청완료 버튼을 누르셨다면, 로딩이 좀 길었다 하더라도 세전메 URL, 신청서와 재학증명서 업로드에 대한 추가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신청완료 버튼을 누른 후 아무리 로딩시간이 길었다 하더라도(만약 여러분이 로딩을 기다리는 동안 '장학금 신청완료' 버튼을 5번 누르셨다면 심지어 5건의 신청 건이 -세전메URL, 신청서, 재학증명서까지- 모두 온전히 접수될 정도로), 100% 접수완료가 아주 잘 되고 있으니 부디 너무 걱정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신청완료 버튼 클릭 후 로딩 시간이 계속 길어지는 부분은, 홈페이지를 제작했던 외부 업체에 재차 해결을 요청해 둔 상황이며, 보통 시간이 많이 걸리는 편이라 재단에서도 커다란 인내심을 유지하는 중이오니, 부디 여러분들의 너그러운 이해와 협조를 구합니다.
감사합니다.